놀크로스 FreePort 세금 면제 승인

0
18

놀크로스 FreePort 세금 면제 승인

 

놀크로스 주민들은 지난 화요일 투표에서 프리 포트 (Free Port)  세금 면제 방안을  75% 찬성으로 압도적으로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리 포트 (Freeport)는 상업 및 산업 분야의 일부 기업에게 세금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된 방안이며 구체적으로 프리 포트 (Freeport)는 자격을 갖춘 회사가 특정 종류의 비즈니스 품목에 세금 면제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비즈니스에는 제조, 창고, 유통 및 서비스 센터가 포함되고 이 회사들은 2018년 1월부터 이제 특정 목록의 비즈니스 품목에 대한 세금 면제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조지아의 거의 모든 카운티와 140 개 도시는 프리 포트 (Freeport)의 1- 3 클라스에 해당하는 품목을 채택했으며, 놀크로스는 이번 투표를 통해 전자 상거래 주문 서비스 물건을 위한 세금 면제인 4 클래스 품목을 승인한 것입니다.

 

최근 기업들은 온라인 소매 업체 및 주문 처리 센터가 크기와 수요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고, 즉각적인 고속도로 접근, 메트로 애틀랜타 및 하츠 필드 – 잭슨 공항과의 근접성은 전자 상거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아마존과 같은 고객 센터를 이끌어 들이는데 유리하며, 놀크로스의 4 클래스 세금 면제 승인은 이런 기업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놀크로스 I-85 / Jimmy Carter 도로는 최근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및 귀넷 빌리지

CID에 의해 주요 물류 허브로 확인되었으며, 또한 Georgia는 전국에서 5 번째로 큰 종합 물류 허브로 인정되었습니다

 

Freeport를 승인됨으로써 놀크로스는 물류 중심의 기업 및 기타 산업 분야를 유치 및 유지하기 위해 도시의 입지를 강화하고, 향후 놀크로스의 지리적 입지가 물류 중심의 회사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