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넬빌 식당 안으로 차 충돌 한명 사망

0
19

귀넷 카운티 식당 안으로 차 충돌

 

귀넷 경찰은 목요일 오후, 스넬빌에 소재한 한 식당에, 차가 충돌해 들어와, 70 대 초반 남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스넬빌에 위치한 한 식당에 차가 벽을 뚫고 들어와, 식당안에 손님 한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는 목요일 오후 3시경 스넬빌에 위치한 M & J Homestyle Cooking 식당에서 발생했고, 경찰은 식사중이던 70 대 초반의 한 남성이  BMW SUV 차량에 충돌해 병원 이송중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60대 운전자 여성은  브레이크와 가속기를 혼동해 일어난 사고라고 진술했습니다.

 

식당안에 있던 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큰 소리가 나면서 한 차량이 창문을 부수고 들어왔고, 식당의 벽이 붕괘되고 충돌후, 차량은 다시 후진해 나갔다고 말했습니다.

 

식당에 있던 또 다른 손님도 경미한 부상을 입었지만, 나머지 손님들은 안전하다고 전했으며, 경찰은 아직 운전자에게 어떠한 혐의를 가할지 결정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고속도로 20,  한 여성 총살

 

디캡 경찰은 목요일 오후, 고속도로 20 번에서 한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고 도주한 용의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은 목요일 오후 Wesley Chapel Road exit 에서 발생했으며,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여성은 그레디 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오후 6시경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장에서 여러가지 조사가 실행되는 동안 여러 차선을 폐쇄했고, 경찰은 총격의 원인을

아직도 수사 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맥시칸 식당에서 1명 총격 당해 사망

 

클레이튼 경찰은 목요일 저녁 6시30분경  Tara Boulevard에 위치한 El Ranchero Mexican

식당의 뒷문을 통해 주방으로 들어와, 총격을 가해 한 남성을 살해한 용의자를 찾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