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네스 김, 총 성금액 1만불 전달!

0
291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대표 박건권)는 지난 두달간 모금한 아그네스 김(Agnes Kim)양을 위한 성금을 어제 오후 본사에서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지난 5월 25일부터 시작해 두달간 실시한 아그네스 김(Agnes Kim)양을 위한 총성금액 1만불이 모아졌습니다.

김양을 위한 성금에는 애틀랜타 한인회, 패밀리센터, 천사포위원회, 코너스톤보험, 골프협회, 원코리아USA와 같은 협회 또는 기관 단체 뿐만 아니라 애틀랜타 중앙교회와 주원침례교회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셨습니다.

또한 아그네스 김양의 회복을 바라는 마음은 애틀랜타 한인 개개인들도 보태주셨습니다. 장학은 씨 외에도 그외에 이름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는 분들이 메일로 김양의 쾌유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해주시기도 했는데요,

이에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대표 박건권)는 어제 25일 오후 본사 방송국에서 아그네스 김양의 아버지와 뷰티협회 김일홍 회장, 배기성 한인회장, 강갑수 패밀리센터 소장 그리고 천사포위원회 이국자 수석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아그네스 김양의 아버지 김용운 씨는 “이번 일을 겪으며 많은 것을 깨닫게 됐으며 내 자신의 삶에 많은 변화를 주었다”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을 내밀 줄 아는 삶을 살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 씨는 이어 “한인 동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녹취-아그네스 김양 아버지>

한편 아그네스 김 양은 현재 뇌전문병원으로 알려진 피치트리로드 선상에 있는 쉐퍼드 병동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아직 몸을 움직이지는 못하지만 눈으로 조금씩 표현을 하는 상태입니다. 담당 의료진은 “다달이 변화를 조급히 바라기보다는 해마다 변화를 살펴보며 장시간의 치료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보호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우리 한인들의 정성된 응원과 사랑으로 아그네스 김양의 쾌유와 그녀의 가족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