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http://www.ajc.com/business/employment/atlanta-ranks-for-best-place-for-career-and-business-according-forbes/pS2D9Q0bjaqpfqdmRIxm0J/

2016년도 포브스지 선정 비즈니스와 일하기 가장 좋은 곳 순위에서 애틀랜타가 9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서영 기자

포브스지가 선정한 미국에서 비즈니스와 일하기 가장 좋은 곳 순위는 인구가 가장 많은 200개 미국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고용성장, 사업 및 주거 비용, 소득 증가, 삶의 질 그리고 노동력의 교육 수준 등 14개 지표를 평가한 것입니다.

포브스지는 무디스의 분석자료와 미국 센서스자료 등을 사용해 순위를 작성했고, 성별이나 성 정체성과 관련된 고용차별을 금지하는 법적 기반을 평가 기준에 반영시켰습니다.
애틀랜타에서는, 메트로 지역 인구규모가 5,723,300명, 전체 생산규모가 3130억 달러, 연간생산성장률 예상치가 3.5퍼센트를 근거로 이번 순위에서 미국에서 사업과 일하기 가장 좋은 도시 9위를 기록했습니다.

포브스지 홈페이지는 미국에서 5번째로 가장 큰 도시인 애틀랜타가 막강한 규모의 대학 졸업생을 배출해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코카콜라, 홈디포, UPS와 델타 등의 대기업에 필요한 인재를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