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조지아 돔 철거- 마타 전철 중단

0
10

 

관계당국은 11월 20일 조지아 돔 철거로 인해, 당일 대중교통 마타 전철 서비스를 중단하고 통근자를 위한 무료 셔틀 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대중교통 말타는 조지아 돔의 철거작업에 대비하기 위해 11월 20일 다음주 월요일 새벽 1시 30 분 부터 West Five Points Station 부터 출발하는 모든 전철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조지아 돔의 철거 파열 작업은 11월 20일 오전 7시 30분 부터 진행 될 것이라 전했으며, 인근의 도로 또한 폐쇄 될 예정입니다

 

애틀랜타시, 조지아 세계 의회 센터 당국 및 기타 기관은 마타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안전하고 원활한 통근을 위해 계획을 준비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새벽 4시 30 분 부터 마타 (MARTA)는 five point station 으로 연결하는 승객들을 위해

3개의 셔틀 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블루 라인은 파이브 포인트에서 해밀턴 이 홈즈까지 동, 서 방향 운행되며, 그린 라인은 프렉터 크릭 라인을 따라서, 뱅크해드 하이웨이까지 운행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익스프레스 버스  퍼플 라인은  Five Points와 Hamilton E. Holmes 사이에서 정차 없이 직행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블루와 그린 라인 버스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퍼플 익스프레스 버스라인은 7분-10 간격으로 운행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말타 모빌리티 (MARTA Mobility) 차량은 835 마틴 루터 킹 (Martin Luther King) 주니어 드라이브에 위치한 히스토릭 웨스트 사이드 빌리지 (Historic Westside Village) 월마트에 배치되어 갈아 타야하는 블루라인과 그린 라인 버스의 승객들을 도울 것이라  말했습니다.

 

레드 골드와 5 포인트 동쪽 방향의 레일 서비스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 전했고,말타의 정기 버스 서비스 또한 Route 94 Northside Drive를 제외하고는 중단없이 운행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임시적인 버스 서비스는 무료이며, 말타는 무료 1장의 왕복 탑승권을 향후 사용을 위해 제공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블루와 그린라인은 서쪽 방향의 레일 라인이 완전한 안전 검사가 완료 될 때까지 닫힐

것이며, 관계자들은 정오 12시 정도에 정상적인 레일라인 운행을 예상하고 있지만 더 오래 걸릴수도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말타 직원과 육군 자원 봉사자는 임시 정지 시간 동안, 현장에서 출근 길 안내를 도와줄 것이라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