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한인회 산하 패밀리센터(소장 강갑수)는 내일 3일 무료 건강 검진을 한인회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생활상담도 이뤄집니다.

<김현경 기자>

애틀랜타한인회 산하 패밀리센터(소장 강갑수)는 이번주 토요일인 3일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합니다. 매달 첫번째 토요일에 실시하는 무료건강검진은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까지 노크로스 한인회관에서 진행되며, 30년이상 미국에서 의료활동을 한 후 은퇴한 전문의들이 각 질병의 원인, 진단, 예후에 관해 상세한 의료상담을 제공합니다.

건강 상담이나 각종 상담을 원하는 한인 동포 여러분은 내과, 산부인과, 소아과, 알러지, 외과, 통증 과목의 모든 상담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특히 건강보험과 메디케어 혜택을 받지 못하는 한인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로 기초검사, 혈당검사, 소변검사, 콜레스트롤 검사가 실시되며, 종합혈액 검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본인 부담 40불만 지급하면 연계하는 다른 병원에서 진료의뢰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패밀리센터에서는 이 밖에도 언어장벽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 한인 어르신들을 위해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사회보장연금(SSI) 신청 그리고 푸드스탬프 신청과 같은 업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업무 처리를 원하는 분들은 전화 예약 후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그밖에 신앙상담과 심리 그리고 가정상담을 비롯한 각종 생활 상담도 실시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