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이은결씨의 제자이며 국제 마술사협회 회원인 이진헌씨와 함께하는 매직스쿨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둘루스 소재 카페로뎀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김현경 기자>
학생들의 여름방학도 이제 중반을 넘어서 개학이 몇주남지 않았는데요, 자녀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거나 성인들에게도 삶의 활력소를 갖고 싶다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있습니다.

특수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제너럴 매직을 통한 초급과정으로 마술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매직스쿨이 애틀랜타에서 4일동안 진행된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매직스쿨을 진행하게 될 이진헌 씨는 마술사 이은결씨의 제자이며 국제 마술사협회 회원이기도 합니다. 그는 마술에 대해 “매직은 문화가 다르거나 혹은 성별과 언어 모든 분야를 초월해서 즐거움을 준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이어 “문화를 초월한 친구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녹취-이진헌씨1>

또한 매직의 가장 큰 장점은 가족 또는 종교활동 모임을 비롯한 다른 작은 소모임에서에서 적은 시간을 들여 간단한 마술을 보여줌으로써 어색하고나 지루했던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으며, 청소년들의 경우 사춘기가 되면서 급격히 부모와의 대화가 줄어드는데 매직스쿨을 통해 익힌 마술을 부모앞에서 보여줌으로써 닫혔던 대화의 장을 열게 해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직스쿨의 이진헌 강사는 다른 마술클래스와의 차이점을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녹취-이진헌씨2>

한편 애틀랜타 매직스쿨의 클래스는 둘루스 소재 카페로뎀 세미나실에서 하루에 3번 진행하며, 각 클래스마다 3시간씩 배우게 됩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매직스쿨은 월수 클래스와 화목 클래스로, 오전반은 오전 10시에서 1시까지, 오후반은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저녁반은 오후 7시에서 10시까지 이어집니다. 총 이틀의 클래스를 오시면 각각 6시간동안 마술강의를 경험하게 되는데요, 강사 이진헌 씨는 6시간동안 대략 30가지 정도의 매직을 배우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짦은 기간동안 애틀랜타에서 열리게 되는 매직스쿨에 오셔서 잊지못할 추억과 경험을 만들어가보심은 어떨까요?

#매직스쿨문의

7.25-28
월,수/화,목
220불(가족 20불씩 할인)
장소 : 카페로뎀

오전반 10-1시
오후반 : 학생-3시-6시 / 성인-7시-10시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