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식품협회, 총1만2천불 장학금 지급 예정!

0
347

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는 2016년도 정기 이사회를 지난 24일 도라빌 소재 한식당에서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지난 24일 도라빌서 가진 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 이사장 최명호) 2016년도 7월 정기이사회에는 휴가로 인해 많은 이사들이 참가하진 못했지만 성원 개최됐습니다.

조지아한인식품협회의 김백규 회장은 “협회는 회원간의 단합과 소통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며 “하반기에 진행될 장학생 선발과 장학기금마련에 대비해,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노련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기 바란다”며 이사진들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녹취-김백규회장>
이번 정기이사회의 주요 안건은 장학위원회 구성과 장학생 선발기준에 관한 내용과 추계 골프대회 준비에 대한 토의가 이뤄졌습니다.

차세대 교육을 위한 장학사업을 통해 한인과 흑인 양 커뮤니티간의 문화적 접근과 이해를 하기 위하려는 식품협회는 한인 5명과 흑인 7명에게 장학금 총 1만2천불이 수여됩니다.

장학금 수여 대상은 식품협회 회원 자녀와 일반 한인, 그리고 애틀랜타에 있는 대학교에 다니는 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며 장학금 신청 마감일은 오는 11월 18일까지입니다. 이에 따른 장학위원회는 최혜련 부회장, 김봉수 부회장, 김훈철 기획실장이 구성돼 있습니다.

한편 협회가 주최하는 제 23회 골프대회는 협회 회원들과 밴더들간의 유대 강화와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대회로서 오는 9월 18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