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주문 업체인 박스 잇(www.boxete.com)이 둘루스 소재 한인 상권몰에 내달 1일 오픈하면서 도시락 업계에 새로운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오징어덥밥[1]
한인상권과 지역상권이 함께 형성되고 있는 올드피치트리로드와 새틀라이트블러바드 길이 만나는 곳에 자리한 박스잇은 일류 호텔 주방장이 직접 개발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한 박스에 담아 배달하는 도시락 전문업체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매장에 가서 주문해 가져 온 경험들이 있으실텐데요, 사실 일률적인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진 비숫한 내용물들이 식욕을 자극하지는 않아 웬만하면 매장서 직접 편안하게 식사하려 하죠, 하지만 바쁜 직장생활과 갑작스런 손님 방문에 식사 준비가 어려울 때 정성스러움을 느끼거나 담고 싶을 때 박스잇은 용기도 회사가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이는 적절한 런치 박스 스타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박스잇 션 홍 디렉터는 “요즘 맞벌이 부부나 싱글맘 같은 환경속에서 아이들 간식이나 식사를 해결하려는 딜리버리 틈새시장을 공략하려 한다”고 소개했습니다.

<녹취-션 홍 디렉터>

박스잇 메뉴에는 튀김류의 에피타이저, 치킨, 컵밥, 오징어와 불고기를 이용한 덮밥류, 떡볶기, 오므라이스, 돈까스로 한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기본제공 음식이 주요 먹거리입니다. 홍 디렉터는 현재 박스잇만의 김밥과 샌드위치, 샐러드와 같은 메뉴도 추가 개발하고 있는 중이며, 오픈 후에는 단체 예약 주문도 가능한 시스템으로 바꿀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박스잇은 신선한 재료를 일류호텔 주방장이 직접 개발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한 박스에 담아 스와니, 둘루스 지역은 물론 로렌스빌 지역까지, 가장 빠르게 가정집부터 사무실까지 직접 배달합니다.

한국 리츠칼튼 호텔 쉐프 출신이면서 한식 중식 양식 세가지 부문 공히 자격증을 보유한 이지영 주방장은 “주요 메뉴에 신선한 야채와 닭을 고아 만든 육수를 기반으로 조리하고 있다”며 “손님들 대부분의 평이 소스가 독특해서 맛있다고 하는데 그 소스도 육수에 비법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녹취-이지영 주방장>
주문내용이 15불이상이면 배달비가 무료이며, 주문은 전화이외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과 투고도 가능합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온라인 주문과 전화 주문이 가능한 곳 박스잇닷컴 홈페이지는 (B.O.X.E.T.E COM)입니다.

편리함 속에 맛있는 음식을 추구한다는 박스잇 주문매장은 올드피치트리로드와 새틀라이트블러바드와의 교차로지점에 있는 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
주소 : 1611 Satellite Blvd STE 17 Duluth, GA 30097
주문전화 : 770-302-2244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