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애틀랜타 문학상 공모

0
572

애틀랜타문학회(회장 안신영)는 한인들의 문학창작활동을 장려하고 문학에 뜻을 둔 신인들의 등단을 위해 제정된 ‘제1회 애틀랜타문학상’을 공모합니다.

<김현경 기자>
애틀랜타 한인들의 이민생활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역량있는 신예를 기다리며 애틀랜타 문학회(회장 안신영)는 ‘제1회 애틀랜타문학상’을 공모합니다.

애틀랜타 문학회의 안신영 회장은 “우리 평상시 삶속의 이야기가 바로 시와 수필로 표현될 수 있다”며, “한인들의 문학 창작 활동을 장려하고, 이민사회를 정서적으로 풍요롭게 할 이번 공모전에 많은 참여와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습니다.

<녹취-안신영 회장>
제일은행의 특별후원인 애틀랜타 문학상의 공모분야는 시와 수필로서, 출품편수로 시는 한글로 된 시 3편에서 5편 정도이며, 수필부문은 한글로 된 수필 1편에서 3편으로 정해두고 있습니다.

작품 주제는 자유입니다.

애틀랜타 동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참가 희망을 원하는 분들은 내달 31일까지 우편(AKLA 365 Creek Manor Way, Suwanee, GA 30024)이나 이메일(jennychoi68@gmail.com)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작품에 대한 결과 발표는 10월중에 개별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내역으로는 대상 1명에게 상금 500달러와 상패가, 부문별 최우수상 각 1명에게는 상금 300달러와 상패가, 우수상 각 1명에게는 상금 200달러와 상패가 수여됩니다. 이번 대회에 수상한 작품들은 문학회가 매년 출판하는 ‘애틀랜타 시문학’지에 실릴 예정입니다. 이에 따른 시상식은 문학회의 2016년 출판기념회인 오는 11월 13일에 개최됩니다.

한편 애틀랜타문학회는 1989년 ‘한돌문학회’라는 이름으로 창립된 한인사회 최초의 문학단체로 매년 ‘애틀랜타 시문학’지를 출간하고 있으며, 매월 두번째 일요일 정기모임을 통해 회원간의 친목과 작품발표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접수처

– (우편) AKLA 365 Creek Manor Way, Suwanee, GA 30024

– (이메일) jennychoi68@gmail.co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