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30일부터 31일까지 조지아 Tax Free!

0
531

개학을 앞둔 주말 30일과 31일 조지아에서는 ‘백 투 스쿨’ 택스 프리(Tax Free) 홀리데이 행사가 열립니다.

<김현경 기자>
조지아주에 있는 대부분의 카운티내 학교들이 다음주 백투스쿨을 앞두고 있습니다.

백투스쿨 택스 프리 행사는 7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개최됩니다.

주말 이틀간 실시될 택스프리 행사는 주로 학생들과 관련된 학용품, 전자제품, 의류를 구입할시 판매세(Sales Tax)를 면제받습니다.

학생들의 개학과 가장 밀접한 준비물인 학용품을 구입하는 경우, 물품당 20달러 이하, 1천 달러 이하의 컴퓨터와 컴퓨터 관련 제품을 구입할 경우, 신발류를 포함한 의류를 구입할 경우는 100달러 이하 물품으로 제한해 판매세를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30일 금요일부터 2일 일요일까지 조지아 에너지와 물 효율성(Georgia Energy Efficient and Water Efficient Sales Tax Holiday 2016)에 관한 인증을 받은 제품에 대한 택스프리(tax-free)가 따로 실시됩니다. 이 행사는 1500달러까지 판매세를 면제해 주는 택스프리 행사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취지에서 에너지와 물을 절약할 수 있는 상품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가정용이나 개인용으로 구입하는 물품에 한정됩니다.

세금 면제에 해당되는 물품으로는 에너지 인증(Energy Star Qualified)을 받은 에어컨, 선풍기, 세탁기, 제습기, 식기세척기와 같은 전기제품과 워터센스 인증(WaterSense)을 받은 수도꼭지, 변기, 샤워기, 관개시설과 같은 물품이 그 대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자세한 면세 항목은 조지아 세무국 홈페이지(https://dor.georgia.gov/sites/dor.georgia.gov/files/related_files/press_release/2016%20Sales%20Tax%20Holiday%20Back%20to%20School.pdf)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프리2
#참조

Georgia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