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레이버 데이 휴일을 맞이하여, 애틀랜타 시내의 각종 행사에 수천만의 군중객이 몰려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chick-fil-A 대학 풋볼 경기가 펼쳐져 새로운 멜세이드 밴츠 경기장에 76000 관객들이 모였으며, 또한 대표적인 애틀랜타의 팝 문화 상징인 드래곤 콘 컨벤션으로 연휴동안 82,000명의 시민들이 애틀란타 시내를 가득 채웠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레이버 데이 휴일을 맞이하여 애틀랜타 지역의 각 행사에 수천만 명의 군중객이 모여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멀세이드 벤츠 경기장에서 첫 번째  대학 풋볼 경기가 열렸고, 알라바마는 플로리다 주에 대항하여 24-7로 승리를 거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Chick-fil-A Kickoff 게임에 수천 명의 대학 풋볼 팬들이 팰컨즈 정기 시즌에 앞서 새로운 멜세이드 벤츠 경기장에 모여들었고 많은 팬들은 경기와 더불어 새로운 경기장에 대한 환호를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토요일  Chick-fil-A Kickoff Game 에는 76,330명의 관객이 참여했으며, 관계 당국은 약 3,000 만 달러의 경제적 영향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애틀랜타 대표적인 팝 문화의 상징인 31번째 열리는 드래곤 콘 컨벤션으로 인해 시내 애틀랜타에 80,000 명의 군중이 몰렸다고 밝혔습니다.

주최측은 이번 드레곤콘 컨벤션이 개최되는 레이버데이 연휴 동안 82,000 명의 군중을 끌어 최대 인원 관람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주최자인 댄 캐롤 (Dan Carroll)씨는 이 행사는 두 명의 친구로 시작되었으나 한번 드레곤콘을 경험한 사람들이 쇼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대중에게 알리게 되어 소문으로 행사는 점점 더 성장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관계자들은  3 일간의 행사는 경제적으로 약 7 천만 달러를 영향을 미쳤다고 이야기 했고,

5 개의 호스트 호텔이 예약이 찼으며, 인근 지역의 식당, Bar, 심지어 CVS 까지도 행사로 인해 호황을 누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관계자들은 조지아의 영화산업이 이 컨벤션을 촉진시키는 원동제 역활을 했고 이 대회가 성장하면서, 분장과, 의상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두각을 드러내고 컨벤션을 통해 만난 많은 사람들이 영화산업에 종사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아침 드레곤 콘 퍼레이드가  애틀랜타 시내에서 펼쳐졌고 컨벤션을 위한 많은 경찰들이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배치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