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프링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포장, 유통, 시설 솔루션 물류회사인 버리티브 (Veritiv) 회사가 마이애미의 본사를 둔 포장 업체인 All American containers 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기자

화요일 샌디 스프링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버리 티브 (Veritiv)회사는 마이애미에 본사를 둔 포장업체인 All American Container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Veritiv의 CEO 인 Mary Laschinger씨는 성명서에서 이번 거래는 더 높은 성장과 높은 마진율 부문에 투자하는 전략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회사는 플라스틱, 유리 및 금속 컨테이너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게 되며 견고한 포장 시장에 유통 채널을 추가 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Veritiv는 거래 조건을 밝히지 않았지만, 2017 년 6 월 30 일 기준 All American Containers는 12 개월 동안  매출 2 억 2500 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All American Containers는 약 26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고, 애틀랜타를 비롯한, 마이애미, 탬파, 뉴저지 섬머셋, 피츠버그 등에  14개 도시에 창고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