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 통신 회사는 귀넷 카운티에서 사업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고속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Comcast는 화요일 귀넷 카운티의 사업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고속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사업체를 위한 10 기가 비트의  네트워크는 다운타운 스와니 지역을 포함하여,

둘루스 귀넷 플레이스 몰, 귀넷 카운티 공항과 둘루스 시티 지역까지 확장되며, 연말까지 구축이 완료 될것이라 밝혔습니다.

 

컴캐스트, Google Fiber, AT & T 및 기타 통신 업체는 커뮤니티와 고객, 사업체가  더 빠른 속도를 요구함에 따라,  애틀란타 메트로 지역에 광통신 네트워크의 개발을 가속화하여 왔습니다.

 

컴캐스트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인 Shawn Geagan 씨는 이번 광통신 인터넷 학장은 사업체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카운티의 노력에 휼룡한 지원군 역활을 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산업체를 위한 경쟁에서,  많은 메트로 애틀랜타는 소비자와 기업이 눈 깜빡 할 사이에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른 인터넷 속도를 얻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귀넷 경제 계발 책임자이자, 귀넷 챔버 이사는 Nick Masino 씨는 보도 자료에서 화요일 컴캐스트의 귀넷 카운티에 초고속 인터넷 네트워크 확장 소식은 귀넷 카운티가 이전이나 확장을 하려는 기업들에게 최고의 목적지가 되도록 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귀넷 네쉬 위원장 또한 이번 광속도 인터넷 확장에 대해 흥분을 감출수 없다고 전했고 이것이 귀넷 지역의 견고한 네트워크의 시작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