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통 간사에 권오석 씨 임명, 18기 평통위원도 발표

0
123

제18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는 내달 14일 공식 출범식을 앞두고 간사를 임명하고 평통자문위원을 발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제18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협의회(회장 김형률)가 지난 9월 1일자로 모든 공식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협의회는 향후 2년간 권오석 현 조지아대한체육회장을 간사직에 임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협의회는 94명의 평통 자문위원 명단을 공개하고 하반기 사업 방향을 밝혔습니다.

본사와의 통화에서 김형률 회장은 “제18기 민주평통은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기반조성을 활동목표로 국민 속으로, 국민과 더불어, 국민과 하나되어 역동하는 민주평통이 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 회장은 “협의회 올 하반기 사업계획이 벌써 나와 우리 동포들이 화합하는 방향으로 통일 여론을 조성하는데 함께 하겠다”고 전하며 “미 주류사회에도 대한민국 대통령 자문기관의 역할로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녹취-김형률 회장>
협의회가 발표한 하반기 사업 추진 계획으로 통일 대북정책 육성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해외 차세대 육성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한인사회 정치력 신장과 동포들의 소통·화합을 위한 사업, 자문위원 역량 함양을 위한 사업 같은 총 4가지 사업을 추진키로 했습니다.

한편 제18기 평통 애틀랜타협의회 출범식은 내달 14일(토) 피치트리코너스에 소재한 힐튼 호텔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제18기 애틀랜타 평통 자문위원 명단은 본사 홈페이지 기사원문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8기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 자문위원
강신범, 고주연, 권기호, 권오석, 권혁례, 김도현, 김동문, 김미경, 김성문, 김성찬, 김수자, 김슬아, 김영수, 김윤철, 김윤희, 김은영, 김응호, 김재례, 김쥬디, 김지수, 김진경, 김형률, 김형우, 남기만, 류충현, 문성실, 민병선, 박귀자, 박두칠, 박백선, 박상근, 박수민, 박수잔, 박영남, 박유정, 박은석, 박형준, 백현미, 서승건, 성시용, 성열문, 손동철, 송형섭, 신철수, 신현태, 양현숙, 양형숙, 오숙자, 오영록, 오지양, 우찬, 윤관식, 윤보라, 이경철, 이경희, 이국자, 이기상, 이상신, 이성학, 이순환, 이승희, 이영범, 이외주, 이원경, 이재승, 이준길, 이한성, 이현재, 이홍기, 이화주, 임형기, 장경섭, 장석재, 장성아, 장수경, 장승순, 전희경, 정소희, 정시욱, 정원탁, 정유근, 조다혜, 조성혁, 주용돈, 최계은, 최병일, 최석기, 최성봉, 최주환, 하도수, 하영선, 허다일, 홍남식, 홍승원.(이상 가나다순)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