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회장 김일홍)는 지난 10일 일요일 뷰포드 소재 레거시 레이크 레이니어 골프장에서 장학기금모금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허리케인 ‘어마’의 간접 영향권에 접어든 어제 10일 애틀랜타 낮에는 다소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비교적 쾌청한 가을 날씨속에서 2017 장학기금모금을 위한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회장 김일홍)의 골프대회는 8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뷰포드에 소재한 레거시 레이크 레니어 골프장에서 시작된 골프대회에서,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의 김일홍 회장은 직접 라운딩에 참여해 협회 골프대회에 참여해준 여러 인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 회장은 “이번 장학기금골프대회서 조성되는 기금을 연말에 만불 정도 만들어 10명에게 천불씩 전달하려 한다”며 “뷰티업계 관련 도매상들이 많이 협조해줘서 충분한 장학기금이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녹취-김일홍 회장>

 

협회 장학금은 연말 송년식때 전달되며 협회 밴더들과 관련된 흑인 커뮤니티의 장학생들과 회원자녀들을 선정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이날 골프대회에서 그로스챔피언은 73타로 강희준 씨가 차지했습니다. 또한 A조와 B조 여성조로 나눠 진행한 골프대회에서 A조 우승은 박형선 씨, 준우승에는 임우배 씨, 3등에는 제이안 씨가, B조 우승에는 서영수 씨, 준우승에는 구제율 씨, 3등에는 최준석 씨가 수상했습니다. 여성조는 우승에 유진왕 씨, 준우승에 강사라 씨, 3등에는 이현희 씨가 차지했습니다.
<시상내역>

#그로스참피온 강희준 73
#A조 우승 박형선 준우승 3등 제이안
#B조 우승 서영수 준우승 구제율 3등 최준석
#여성조 우승 유진왕 준우승 강사라 3등 이현희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