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반 통합 시스템 회사 컨버전트 테크놀로지가 귀넷 카운티 둘루스에서 자사의 사업을 확장하고, 향후 몇년 내에 50개의 일자리를 추가로 창출하며, 지역사회에 1백만 달러의 자본 투자를 가져올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서비스 기반 시스템 통합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컨버전트 테크놀로지스 (Convergint Technologies)가 둘루스 지역의 자사 사업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artnership Gwinnett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회사는 150 개의 기존 일자리에 33%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사회를 위해 1백만 달러 자본 투자를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Convergint의 2 만 5 천 평방피트 규모의 시설은 1955 에버그린 블르바드 (Evergreen Blvd.)에 위치해 있습니다.

 

Convergint Technologies Tim Beasley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고객 최고의 서비스 제공 업체라는 확고한 의지로 일관된 성장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이 확장으로 애틀랜타 및 남동부 지역의 선도적

인 시스템 통합 업체로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되었다고 전했고, 이번 회사의 확장은 회사가 계획한 성장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직원들을 채용할수 있게 할 것이며 지역에 더 많은 투자와 새로운 역량을 가져와 귀넷 카운티의 경제적 번영에 기여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회사는 연간 15 %의 추가 성장을 기대하며 향후 몇 년 내에 50 명의 직원을 추가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귀넷 카운티 네쉬 위원장은 귀넷 카운티는 동남부 지역으로 확장하려는 Convergint와 같은 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다라고 말했고, 이 확장은 귀넷 카운이가 역동적인 인력, 사업 친화적인 분위기, 혁신을 위한 기회를 보유한 것에 대한 증거이며 우리 지역 사회에서  Convergint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기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