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료점 시장으로 진출한 독일 식료품 체인 리들 (LIDL)이 귀넷 카운티 두곳에 매장을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독일 식료품 체인점 리들이 귀넷 카운티 두곳에 매장을 개장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카운티 기획 개발 이사 캐티 홀란드 (Kathy Holland)는 리들이  Snellvillet 스넬빌 3821 Stone Mountain Highway와 Lawrenceville에있는 3520 Sugarloaf Parkway에 35,962 평방 피트의 공간에매장을 개장하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홀랜드씨는 스넬빌의 위치는 이미 식료품과 같은 개발을 위해 구역화 되어 있으며, 현재 허가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말했고, 계획된 로렌스빌 매장은 몇 년 전에 벌써 지역 용도가 변경되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리들은 올해 6 월 15 일에 첫 미국 매장을 오픈 한 이래 미국 내에서 자리 매김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고 이미 노스 캐롤라이나, 버지니아, 사우스 캐롤라이나, 달라웨어에 24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조지아에서는 어거스타에 9 월 14 일에 오픈을 할 예정이며, 버지니아와 조지아주 사이에 9월에 13개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홀랜드씨는 리들은 또 다른 독일 식료품 체인점인 ALDI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크키 면에서 약간 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 www.lidl.com에서 높은 품질의 제품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고 식료품 이외에도 주방 용품, 전동 공구 및 가정 장식품부터 의류, 장난감 및 원예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을 판매 하고 또한 올 여름 초 매장 체인은 의류 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 모델 하이디 클럼 (Heidi Klum)과 제휴 중이라고 발표하면서 화제가 된바 있다고 전했습니다.

리들은1973 년 독일의 Ludwigshafen에서 시작하여 1990 년대에 다른 유럽 국가로 확장하기 시작했고 회사는 현재 28 개국에 10,000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리들은 내년 여름까지 동부 해안에 100 개의 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며 또한 6 월에 카터스 빌에 지역 본부 및 유통 센터를 개설 할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리들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각 지역의 현지 공급 업체와의 관계를 잘 형성하고 있고 최근에 미국으로 확장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삶을 향상시키는 식료품 점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