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박람회가 목요일 9월 14일 개장했으며, 10일간 놀이기구, 다양한 음식, 다채로운 행사로 귀넷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허리케인 얼마로 인해 피해 복구가 계속 진행중인 가운데, 귀넷 카운티 박람회 행사 관계자들은 이미 폭풍 전에 거의 모든 행사 준비를 끝냈고, 허리케인 후, 다행히도 정전의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지난 며칠동안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여, 일정 잡혔던 귀넷 카운티 박람회는 예정되로 어제 목요일 개장하여, 9월 24일까지 10흘 동안 개최된다고 전했습니다.

박람회 장에서, 주민, 가족들은 다양한  음식, 놀이기구 및 동물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람회 담당자 Thurman 씨는 올해의 박람회에는 범퍼카, 메리고라운드,  2 대  페리스윌 등을 포함해 56 개의 놀이기구가 있다고 전했고, 13개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의 Got Talent에서 특집을 촬영한 XPOGO Stunt Team의 공연을 포함하여 다양한 스턴트맨 공연이 펼쳐질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매년 송아지, 아기 염소등을 포함해 약 1,200 마리의 가축 동물이 귀넷 카운티 박람회에 돌아가면서 선을 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의 콘서트와 서커스 스릴 쇼 (circus thrill show)등의 이벤트로 가득하다고 전했습니다.

전시장은 평일은 오후 5 시부 터 10 시까 지 열리며, 토요일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열립니다.

카니발은 주중 오후 5 시부 터 11 시까지, 토요일은 11시부터 자정까지, 일요일은 1시부터 10시까지 오픈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박람회장은 로렌스빌  2405 Sugarloaf Pkwy에 위치해 있습니다.

박람회 입장권은 성인 12 세 이상 64 세 미만은 10불이며, 65세 이상 시니어와 6 세 -11 세 어린이는 5불, 입장료를 지불한 성인을 동반한 6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입장료는 현금으로 지불해야 하며, 무료로 주차 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매일, 박람회 놀이기구를 무제한으로 탈수 있는 패스도 판매를 하며, 이 패스는 평일 20 불, 주말은 25불 입니다.

개장일 (9 월 14 일)과 9 월 19-21 일에 캔 종류의 상하지 않는 음식을 기부할 경우, 무제한 티켓을 18 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패스와 티켓은 현금이나 신용 카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박람회 관계자는 한주간의 얼마로 인해, 쓰러진 나무와 정전등의 피해상황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겁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