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 애틀랜타 시장 6명의 후보들은 공개 포럼을 갖고, 애틀랜타시 주민들을 위한 저렴한 주택 방안을 논의하면서 각 후보들의 의견을 전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애틀란타 시장 경쟁자 중 6 주요 후보가 수요일 공개 포럼에서 지역 개발과 협력해 저렴한 주택 등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 앞으로 수년 내에 도시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있는 다른 도전 과제에 대한 이슈를 토론하는 시간을 갖었다고 전했습니다.

포럼은 지역 성장과 교통, 지역주의와 같은 경제적 문제에 중점을 둔 개발자 및 관련 분야의 영향력을 행사하는 무역 그룹인 품질 향상 위원회 (Council for Quality Growth)에 의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참석한 모든 후보들은 공통적으로 애틀랜타 시의 악명높은 허가 과정에 대해 비난했으며, 허가 과정이 너무 까다로워, 건물을 재정비 하는 것이 연체되고 있다는 공통된 의견을 나누었다고 전했습니다.

아틀랜타에서 저렴한 주택 조례를 개정하는 것을 도와온 품질 향상 위원회는 이번 포럼의 주요 안건은 주민들이 감당할 수 있는 저렴한 주택을 위한 방안 이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날 포럼에서 메리 놀우드 후보는 우리는 도시의 모든 지역은 저렴한 주택을 갖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놀우드 후보는 이 이슈는  연방 주택 지원, 애틀란타 주택 당국, 애틀랜타 투자 (Invest Atlanta), 개발 공동체 등을 포함해, 몇가지 도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렌트를 하는 임차인들을 구매자로 전환시키기 위한 강화된 임대 모델을 도입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집주인이 오래되고 저렴한 부지를 재계발 할 수 있도록 세금 공제 제도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놀우드 후보는 또한 노인들이 재산세 상승으로 인해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없도록 해야 하며, 회사측에서 지원하는 하우징 모델을 구상하고 싶다는 의견도 내보였습니다.

Eaves 후보는 주민들이 급증하는 재산세 평가로 인해 큰 충격을 받았고 그로 인해 플튼 카운티

위원회는 이번년도 재산세 동결을 승인했다고 말하면서, 이번 포럼에서 재산세에 대한 그의 의견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습니다.

Eaves 후보는 학교세 부담을 면제하거나 축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입법부와 협력하여 시니어들에게 구제해줄 엄청난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Eaves 후보는  Old Fourth Ward 와 같이 계속 해서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는 핫한 지역은 벌써 오랫동안 살던 주민들이 지역을 떠나고 있다면서, 그러한 특정 지역에 재산세를 동결하는 것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Kwanza Hall 후보는  400 에이커에 해당하는 11개 지역의 애틀랜타 주택 당국 부동산을 개발하여, 새로약  20,000 개의 새로운 아파트를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시는  MARTA 역 근처에서 새로운 보다 저렴한 아파트를 지어, 역 근처의 인구 밀도를 증가시켜, 차량의 필요성을 없애고, 매달 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Mitchell 후보는저렴한 주택은 아마도 우리시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일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저렴한 주택이없는 도시는 다양성을 잃어 버리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미첼 후보는 낡은 집과 부지를 경찰, 소방관 및 교사를 위한 집으로 바꾸기 위해 “Blight to light”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원하며 Invest Atlanta를 통해 저렴한 주택 개발에 장려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가 시장이 되면  3 만개의 새로운 저렴한 주택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