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가 제24회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어제 17일 일요일 스와니 소재 베어스베스트 골프장에서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가 주최한 제24회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는 스와니에 소재한 베어스베스트 골프장에서 개최됐습니다. 화창한 날씨 속에 개최된 대회에는 140여명의 골퍼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속에 열렸습니다.

식품협회 김백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매년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에 많은 협회 회원들과 밴더들 그리고 한인 사회에서 참여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장학금 전달식은 오는 12월 10일 협회 송년회때 거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취-김백규회장>

 

이어 김 회장은 “허리케인 어마의 영향으로 협회 회원들의 피해가 있지나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큰 피해가 있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다행”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대회는 남성 A와 B조, 밴더조, 여성조로 나눠 각각 경기가 진행됐습니다.

메달리스트는 72타를 친 제이슨 김 씨가, A조의 1등은 제이 안 씨, B조의 1등은 이창현 씨가, 여성조의 1등은 김경애 씨, 밴더조의 우승은 보덴 데일리(Borben Daily)사가 차지했습니다.

한편 올해로 스물 네번째를 맞은 식품협회 골프대회에 허성칠 식품협회 총연합회장을 비롯해 메릴랜드와 알칸소 처럼 먼 곳에서의 지역 식품협회장들이 애틀랜타 대회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수상내역>

#A조
메달리스트 : 제이슨 김
1등 : 제이안
2등 : 임우배
3등 : 최석기

#B조
1등 : 이창현
2등 : R. Logan
3등 : 임형기

#여성조
1등 : 김경애
2등 : 박현숙
3등 : 황경희

#밴더조
1등 : 보덴데일리(Borben Daily)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