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 발표된 공립학교 학생들의 ACT 점수 데이터에 따르면, 귀넷 공립학교 학생들의 ACT 점수가 조지아와 네셔널 평균 점수보다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 학생들은 2016-17 학년도 연속해서  조지아의 다른학군과 국가 평균보다 ACT시험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점수를 계속 유지하면서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학군 시스템은 지난 금요일 평균 ACT 종합 점수와 학교 평균 점수에 대한 데이터를 발표했고, 귀넷 학군 평균 점수는 22.6이었으며, 2015-16 학년도에 22.3 에서 약간 향상되었고,  21.4 조지아 평균점수와 21 점 네셔널 평균보다 높게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ACT에서 가장 높은 종합 점수는 36입니다.

ACT는 대학 입학 결정시 대학이 심사하는 두 가지 시험 중 하나이며, 다른 시험은 SAT입니다. 학생들은 영어, 수학, 리딩 및 과학 과목에 대한 평가를 받고,  학생의 기획 능력과 짧은 에세이 작성 능력을 보여주기 위한 선택적 작문 시험도 있습니다.

교과 과정 및 교육 지원 부교수 조나단 패터슨 (Jonathan Patterson) 박사는 ACT는 시험은 학생들이 고등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향후 교육과 직업 계획에 있어 개인화된 정보와 강점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귀넷학군에서도  ACT 및 기타 국가 평가에 대한 학생들의 성적은 대학 및 미래 직업을 위해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과정에서 중요한 지표로 사용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지난 4 년 동안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에서 발표 한 ACT 데이터는 2013-14 학년도의 학군 평균 점수는 21.9 였으며 그 후 매년 0.2 ~ 0.3 점의 지속적인 향상을 보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넷 관계자들은 작년에 12 개 학교가 향상을 했다고 이야기 했고, 그중 8 개 고등학교는 작년에 비해, 적어도 평균 0.5의 점수가 향상했다고 전했습니다.

중 8 개 학교는 Central Gwinnett (0.7 점), Collins Hill (0.8 점), Discovery (0.8 점), Gwinnett mathematics, science and technology school 0.7 점), Lanier (1.4 점), Mill Creek (0.7 점), 사우스 귀넷 (1.8 점)을 향상했습니다.

Dacula, Mountain View 및 North Gwinnett High School은 평균 종합 점수에 변화가 없었습니다.

한편 월요일 AJC는 60 명이상의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 시니어들이 명예로운 국가 공로 장학금을 위한 준결승 진출자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귀넷 카운티출신의 61 명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약 16,000 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위해 경쟁하며, 선정된 학생들은 봄에 장학금이 수여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번 국가 공로 장학금은 학생들의 학점 평균, 특별 활동 및 인성을 포함한 기준에 따라 평가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