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슨 딜 주지사는 화요일, 2017년 회계년도가 조지아주에 직업창출과 투자에 있어 가장 기록적인 해라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네이슨 딜 주지사는 화요일 경제 개발팀의 기록적인 해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년도 조지아 주에서 최고로 가장 많은 직업을 창출한 회사를 방문했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주 경제 개발부 (Department of Economic Development)는 6 월 30 일 마감된 2017년도 기업들의 확장과, 이전 그리고  30,309 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중요한 역활을 수행했다고 전하면서 조지아 경제개발부의 헌신으로 인해, 63억 3000만 달러의 새로운 투자를 가져올수 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 수치는 작년 2016 회계 연도에  25,341 개의 신규 일자리와 44 억 달러의 투자보다 훨씬 증가한 수치입니다.

 

네이슨 딜 주지사는 지난 회계년도 동안 총 377 개의 회사가 확장 및 이전 작업을 위해 경제 개발 부서와 협력해 왔고, 그중 Honeywell 북미 소프트웨어 센터가 지난 회계년도에 조지아 주에 자리를 잡은 것은 큰 성과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허니웰은 지난 10 월 미드 타운에 800 명 이상의 일자리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센터와  본부를 건립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주지사는 보도 자료 2017 회계 연도 투자 수치와 신규 일자리 수치는 주 전역의 커뮤니티를 위한 의미 있는 기회일뿐만 아니라 3 만이 넘는 가구로 부터의 새로운 수입 자원을 의미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허니웰을 방문한 것은 애틀랜타 케이즘 리드 시장과 함께 최근 5만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는 아존의 제 2 본부를 위한 입찰 프로젝트에 준비를 시작하는 의미이기도 합다고 밝혔습니다.

 

1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애틀랜타 지역은 오랜 기간 동안의 경제 회복 속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수있는 전국 최고의 도시 중 하나로 성장 왔으며, 특히 애틀랜타 지역에서 성장한 분야 중 하나는 물류, 금융 및 기술직 분야였습니다.

 

2017 회계 연도에 주정부에 의해 집계된 일자리 창출 인원에는 GE Digital (250 명), Anthem 소프트웨어 센터 (1,800 명), Sentury Tire 공장 (1,000 명 이상) 및 NCR (1,800 명)이 포함됩니다.

 

네이슨 딜 주지사는 또한  2017 년은 외국 기업들의 직접 투자가 강한 해였다고 이야기하면서 유럽의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위해 조지아 51개의 장소에서 4,468 개의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아시아 기업들은 22곳에서 1,445 개 일자리를 창출하는 투자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주정부는 금융 기술과 소프트웨어 및 기술 분야의 일자리는 전체 일자리와 투자면에서 전년도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주정부  Pat Wilson경제 개발 담당 집행 위원은 2017 회계 연도 조지아주의 일자리 창출과 투자 수치는 우리의 글로벌 상거래 팀뿐만 아니라 주 전역의 경제 개발 파트너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