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소재한 시온마켓이 조지아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김현경 기자>

남가주 최대 한인 마켓인 시온마켓이 올 4월 조지아주 둘루스 지점으로 첫 오픈을 알리면서 그동안 한인들을 포함한 다양한 인종들도 즐겨찾는 인기 매장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시온마켓은 직접 캘리포니아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어 오기도 했습니다.

이같은 시온마켓이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을 맞이해 경품행사를 진행합니다. 경품에는 한국 왕복 항공권, 55인치 스마트 TV, 쿠쿠밥솥을 비롯해 총 100명 이상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수 있도록 실시합니다.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펼쳐지며, 당첨자는 이벤트 행사가 끝난 다음날인 10월 4일에 발표됩니다.

또한 $20 이상 구매한 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마련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즉석 경품 당첨의 기회도 제공됩니다.

시온마켓은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음주 금요일인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동안만 한국 전라도 순천시가 지원하는 특산품 특별전을 실시합니다. 특별전에서는 먹거리의 고장이라고 일컫는 순천시에 기반을 둔 식품회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게 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