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와 디캡 경찰은 지난 9월 8일, ATM 요원들이 은행 기계에 돈을 넣는 동안, 현금 180 만 달러가 들어있는 차량을 훔쳐 도주한 범인을 수색중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FBI 요원은 보도자료에서  Decatur의 South Hairston Road 2500 블록에 위치한 Citizens Trust Bank에서 2 명의 직원이 은행안 ATM 기계에 돈을 채워 넣는 사이, 거대 현금이 들어있는 차량을 훔쳐간 도둑을 찾는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건은 9월 8일 오전 약 6:45 a.m.에  ATM 직원 두명이 은행 앞 주차장에서 차를 세우고, 불특정 금액의 돈을 가지고 은행 안으로 들어간 10분-15분 사이에 발생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운전자는 차의 엔진을 켜 놓은 상태로, 잠그고, 은행 안으로 들어갔고 10-15분 후에 차로 돌아왔을때 차량이 사라지고, 깨진 유리 조각만 주변에 남겨져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FBI 요원은 차안에 있던 현금 약 180 만 달러 이상이 도난당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감시 카메라는 용의자는 어두운색 바지에  헐렁한 회색 긴 소매 셔츠를 입고있었고 검정 가방을 메고 있었으며 밴에 접근하여 문을 여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찰은 같은날 오후  한 블럭 떨어진 인근에서 버려진 차를 발견 했고, 용의자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2 주가 지난 현재 연방 및 지방 당국은 여전히 180만 달러를 훔쳐간 범인을 찾고 있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당국은 특히 Hairston Forest South 지역 주민들에게 범인에 대한 어떤 정보라도 알고 있다면 Crime Stoppers Atlanta 404-577-8477로 연락하거나 274637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거나 crimestoppersatlanta.org를 방문하여 알릴 수 있으며 최대 $ 2,000까지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20 세 여성 사망한채 발견

 

애틀랜타 경찰은 20세 여성에게 총살한 범인을 수색중이라 밝혔습니다.

 

목요일 아침 경찰은 20 세 한 여성이 애틀랜타 북서쪽  1700 블록의 홀텐스 플레이스 도로 한 가운데에서 여러 총상을 입고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관들은 오전 7시 15 분경에 총격에 쓰러진 사람이 있다고 신고가 들어와 출동했고, 5-6시 사이에 그 지역의 주민들은 총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즉 여러번의 총격후 약 2시간 후에 사망한채 발견된 것입니다.

 

경찰은 현재, 이 여성의 신원을 밝히지 못했으며, 이웃의 누구도 희생자를 알지 못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사건이 일어난 인근 주민들은 의문의 죽음에 대해 아직도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경찰은 왜 이런 사건이 일어났는지 여러 각도로 조사중이며, 이 사건에 대한 관련 정보가 있는 주민들은 경찰이나, crime stoppers 로 연락을 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