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H 마트 전 매장이 지난 6월 델타항공의 인천 신규 취항 기념으로 델타항공 직항 비즈니스 티켓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를 오는 12월 17일까지 실시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김현경 기자>
가자 한국!!

조지아 H-MART 전매장에서는 델타항공 애틀랜타와 인천간 신규 취항 기념으로 매장 쇼핑 영수증 응모 행사를 지난 16일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모행사는 올 연말인 12월 17일까지 총 3개월간 실시하는 것으로 고객들은 쇼핑을 하시고 영수증을 추첨통에 넣으면 됩니다.

추첨을 통한 경품으로는 델타항공 항공권이 제공되는데 대상은 애틀랜타-인천 비즈니스 항공권 2매, 1등은 애틀랜타-인천 이코노미 항공권 2매, 2등은 애틀랜타-미주노선 이코노미 항공권 2매, 3등 5명에게는 100달러 H마트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또한 H 마트는 지역사회와 함께 한다는 의견으로 허리케인 하비의 피해로 긴급구호지원을 절실히 필요로하는 이웃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전국의 H-MART 와 미 적십자사는 비록 멀리 떨어져있지만 어려움을 겪고있는 수재민들을 위해 성금모금을 시작했습니다. H마트 측은 “우리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으고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한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한국 고유명절 추석을 위한 특별할인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매년 실시하고 있는 추석맞이 고국통신으로 한국에 계신 부모님과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할인 행사입니다. 행사 제품으로는 명품한우, LA 갈비, 굴비/전복, 과일세트, 건강식품과 같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있습니다. 매장 방문과 더불어 전화와 인터넷 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문의 및 전화
전화주문 8006480980
인터넷주문 hmart.com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