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3 개월 된 딸 살해 혐의로 기소

 

FBI는 토요일 오후 애틀랜타 국제 공항에서 어린 딸을 살해하고 도주해 수배중이였던 귀넷 카운티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당국은 피츠트리 코너스 아파트에서 3 개월 된 딸을 살해 한 혐의로  수배중이였던 한 남성을  토요일 애틀랜타 하츠 필드잭슨 국제 공항에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FBI에 따르면 찰스 해밀턴 (44)세 용의자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애틀랜타로 돌아와는 토요일 오후 비행기에서 내릴때 즉각 체포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경찰은 이 용의자를 그의 아기가 애틀랜타 스컷티쉬 라이트 어린이 병원에서 사망하기 전날 9월 12일 부터 수배중이였다고 전했습니다.

 

Gwinnett 카운티 경찰 서장에 따르면, 용의자의 딸인 3개월된 아드리에나 해밀턴 (Adriana Hamilton)양이 9월 9일 호흡곤란으로 911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병원 의료진들은 아이가 호흡문제 외에 다른 부상이 있다는걸 알아챘다고 전했습니다. 아기는 부검 결과 심한 머리 외상과 갈비뼈가 부러져 있었으며, 용의자가 아이를 돌보았을때 일어난 것으로 고의적으로 용의자가 아이를 사망하게 한 살인사건으로 처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9 월 19 일, 당국은 용의자의 차량을 애틀랜타 공항의 주차장에 있음을 발견했다고 전한바 있습니다.

 

그는 현재 그 자신의 어린 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어, 아동학대와 살인으로 귀넷 카운티 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로렌스빌 한 가정에서, 두명 총살  

귀넷 경찰은 토요일 로렌스빌 가정내 불화로 인해 두명 가족 구성원이 총살된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57세 아들 Mark knox 씨와 82세의 Donna Dennis 어머니 사이에 싸움이 결국 둘다 사망하는 사고를 가져왔다고 전했습니다.

 

토요일 아침, 희생자의 가족 수잔 곤잘레스씨는 본인의 어머니인 도나 데니스씨와 연락하려고 했지만 연락이 되지 않아, 그녀의 남편이 비숍 래인에 위치한 어머니의 거주지에 왔고, 그가 도착했을 때 아무도 문을 열어주지 않자 뒷문으로 갔을때 수잔씨의 어머니와 오빠가 사망한채  발견되었고, 그 때 남편이 911에 전화했다고 밝혔습니다.

 

곤잘레씨는 오빠는 우울증, 마약 중독, 알코올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곤잘레스는 어머니가 모두에게 친절했고 항상 남을 도왔으며, 최근에, 아들로 인해 어려음을 겪고 있었고 항상 불화가 일어났다고 전했습니다. 사건이 일어난 토요일 오전 이웃들은 어머니와 아들이 심한 씨움을 하고 있었고 이러한 큰 싸움은 흔히 있었던 일이라고 말했으며  경찰은 또한 그 가정과 관련한 폭력으로  여러번 신고를 받은 경험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