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 남부 조지아에 위치한 브루튼 파커 대학에서 레슬러로 활약중이던 20세 디캡 카운티 출신 청년이 캠퍼스 외부에서 열린 하우스 파티에서 총격으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주말 동안  남부 조지아의 브루튼 파커 대학 (Brewton-Parker College)에서 운동선수로 활약중인 20세 디케이터 출신 스티븐슨 데리블군이 일요일 캠퍼스 외부 하우스 파티에서 총격으로 사망한 사건이 일어났다고 밝혔습니다.

Mount Vernon 의 Calvin Burns 경찰서장는 일요일 2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여 파티를 열고 있었고, 총소기가 나자 모두 흩어졌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경찰은 총격을 가한 범인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면서 월요일 아침 대중들에게 용의자를 수색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DeKalb 카운티 Towers 고등학교 출신의 희생자 Stevenson Derival 군은 애틀란타에서 남동쪽으로 165 마일 떨어진 비달리아 근처에 위치한 Brewton-Parker 기독교 사립대학에 재학생이며, 레슬링팀에서 운동선수로 활약했다고 전했습니다.

가족들은 데리블군은 가족중에 처음으로 대학을 다녔으며, 모든 분야에서 뛰어나 4년 풀 장학금으로 대학을 다니고 있었고, 휼룡한 아들이자 학생이였다고 말했습니다.

스티브 에콜스 (Steve Echols) 대학 학장은 친구이자, 한 학생이였던 희생자가 비극적인 방법으로 사망한 것에 대해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마음이 아프다고 전하면서 일요일 극적인 캠퍼스 밖의 사건으로 목숨을 잃은 희생자의 가족을 위해 기도를 해 달라고 페이스북을 통해 알렸습니다.

지금까지 총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의 공개되지 않았고 경찰 당국자는 많은 사람들이 파티에 모여 있었기 때문에 총격을 가한 범인을 찾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몽고메리 카운티 경찰과 조지아 수사국이 함께 조사중이라 밝혔고, 현재 비탄에 잠겨있는 가족들은 gofundme 페이지를 마련해 장례비용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