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전문 회사 월요일 CGS 가 피치트리 코너스로 확장 이전했으며, 대규모 사무실과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고객들에게 최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엔터프라이즈 학습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뉴욕에 본사를 둔 CGS회사가 Peachtree Corners에 새로운 Atlanta 지역 사무실을 이전해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CGS 및 파트너십 귀넷은 월요일에 귀넷 카운티에서 회사의 55,000 평방 피트 규모의 사무실을 오픈했으며, 관계자는 새로운 넓은 공간은  앞으로  메트로 지역에서 보다 많은 직원들을 고용할수 있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생체 인식 보안 시스템, 보안 액세스 룸 및 최첨단 데이터 센터와 같은 새로운 시설의 보안 기능 중 일부를 강조하면서 보다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처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필 프리드먼 (Phil Friedman) CGS 사장 겸 CEO는 성명서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들에게 동급 최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새로운 시설을 오픈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면서 또한 컨택 센터 사업 (contact center business)이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더 큰 공간을 확보하는 것을 물론 향상된 보안 및 기술 기능을 갖추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했다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Peachtree Corners 사무실은 전 세계 18 개 CGS 사무소 중 하나가 될 것이고 현재 애틀랜타  350 명의 풀 타임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설은  직원들이 고객 관리, 영업 및 재무 프로세스 아웃소싱 서비스, 기술 지원 및 헬프 데스크를 제공 할 수 있는 대규모 컨택 센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Peachtree Corners, 카운티 및 주정부 관계자는 CGS의 오픈 소식에 똑같은 흥분으로 맞이했습니다.

피치 트리 코너스 마이크 메이슨 시장은 (Mike Mason) 시장은 성명서를 통해 회사가 이 지역으로 이전하게 되어 기쁘고, 도시는 대기업부터 소규모 가족 소유 상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업종의 본거지이며 Peachtree Corners 지역의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리시는 지역 일자리의 중심지이며 우수한 인재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위원회 위원장 인 Charlotte Nash는 CGS의 결정은 귀넷 카운티가 사업 환경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며, 회사를 지역 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거둘 것을 확신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지아 경제 개발 위원장 팻 윌슨씨는 성명서를 통해 CGS는 새로운 Peachtree Corners 지역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귀넷의 놀라운 경제 개발 자원에 접근 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