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스 식료품 상점은, 데큘라에 4천 8백만 달러 투자를 하여 유제품 시설을 확장하고 44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Publix Super Markets 회사는 지역 경제 개발 부서와 가진 수요일 회의에서 애틀랜타 유제품 시설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확장되는 시설은 Dacula의 445 Hurricane Trail에 위치하며 약 41,625 평방 피트의 공간이 추가 될 것이고, 약 4 천 8 백 7 십만 달러 투자를 가져오며  44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퍼블릭스와 귀넷 파트너쉽, 조지아 경제 개발 부서의 공동 성명서를 통해, 추가의 공간은 식료품 부서의 유제품의 양을 늘릴수 있게 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퍼블릭스 대변인 Brenda Reid는 성명서를 통해 우리는 최고의 품질의 식품 소매 업체라는 사명에 따라 계속해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모색하고 있고 애틀랜타 유제품 공장의 확장으로 유제품 생산량을 늘리고 고객의 매장내의 선택 제품을 확대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Publix는 귀넷 카운티에 20 개 상점을 가지고 있고, 조지아주 전역에 184 개와 전국 1,130 개 상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및 주 관계자들은 이러한 소식에 흥분을 전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귀넷의 경제 개발 담당자 Andrew Carnes씨는 지역 정부는 귀넷 카운티를 최고의 산업 혁신가 및 비즈니스를위한 최고의 장소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고 귀넷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기로 선택한 역동적인 기업 리더들은 귀넷 카운티가 그 기업들에게 있어서 강점이 된 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고, 우리는 그러한 기업을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