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스빌 도로, 인도 화요일 통제

 

로렌스빌 당국은 화요일 오후, 로렌스 빌 스퀘어 지역의 교통이 영화 찰영으로 인해 전면 통제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평상시 오후에 로렌스빌 스퀘어 를 경유하는 운전자는 화요일에 이 지역을 통과할때 우회로를 사용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로렌스빌 시는 화요일, 영화 제작을 위해, 여러 인도와, 차도, 도로가 1시부터 5시까지 폐쇄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폐쇄도로에는 귀넷 히스토리 코트 하우스의 크로켄과 클레이트 스트릿 교차로가 포함됩니다.

 

도로 폐쇄는 로렌스빌 경찰부서에 의해 관리 통제되며, 경찰은 현장에서지역을 통과하는 교통 및 보행자의 성공적인 흐름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지휘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Luckie Street에서 Pike Street까지 South Clayton Street  즉 Lawrenceville First Baptist Church에서 히스토릭 코트 하우스 북동쪽 코너까지 – 완전히 닫힙니다.

 

인도를 사용하는 보행자 통제 또한 때때로 생길 것이며, Dominick 레스토랑에서 우체국에 이르는 S. Perry에서 Chestnut Streets까지 Crogan Street 선상이 폐쇄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도로 폐쇄 관한 질문이나 우려가 있는 주민들은  Lisa Sherman에게 678-407-6599로 전화하거나 Lisa.Sherman@lawrencevillega.org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