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한국교육원(원장 조재익)은 한국어 강좌를 위한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서류 제출 마감은 이달 22일까지입니다.

<김현경 기자>

애틀랜타 한국교육원(원장 조재익)은 매 학기 마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어 강좌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교육원은 한국어 강좌를 위한 열정적인 강사를 모집한다며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강사 지원 자격 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자로서 국문학, 언어학, 한국어학, 교육학 등 한국어와 한국어 교육 관련 전공자이어야 하며, 한글학교를 포함한 교육기관에서 한국어 과목을 담당한 경력이 있는 자가 이에 해당합니다.

또는 앞서 제시한 요건에 필적하는 특별한 경력과 전문성을 가진 이들도 가능한데 예를 들어 한국문화 전문가도 강사 자격 요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만약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지원자는 객관적인 한국어 능력 증빙이 별도로 필요합니다.

지원자들의 제출서류로는 자기소개서 1부, 이력서 1부, 근무관련 동의서 1부, 최종학력증명서 사본 1부가 필요하며, 이 중 이력서와 근무 관련 동의서는 첨부파일 서식으로 작성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자들은 이달 22일 까지 이메일(juc197@gmail.com)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주소: Korean Education Center, Korean Consulate in        Atlanta
229 Peachtree St. NE, Suite 2100 International           Tower Atlanta, GA 30303
#Email: juc197@gmail.com
#강좌장소 : 한국교육원(Korean Education Center, Suite 174 3505 Koger Blvd., Duluth, GA 30096)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