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공립학교 교육구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해 프리메리카 협회(Primerica Foundation)로 부터 2만 5천 달러의 자금을 지원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주 귀넷 공립학교 교육구는 Primerica Foundation (프리메리카 협회)가 귀넷 교육부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2 만 5 천 달러 자금을 기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올 가을, 프로그램은 남학생에게 자원 봉사 멘토를 제공한지 9년이 되는 해였으며, 프로그램은 65 학교의 거의 650명 학생들을 지원했다고 전했습니다.

올해, 추가의 50명의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하여, 200명의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내년 1월 부터는 여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작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제임스 레이 포드 (James Rayford) 프로그램 책임자는 이번 기부받은 자금은 귀넷 학군의 여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착수 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년 50명의 학생으로 시작하여, 2년전 130명의 멘토들이 300명이 넘는 학생들을 지원했고, 현재 2016년 51명의 교육을 받은 멘토들을 포함하여, 21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멘토로 봉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 포드 (Rayford)씨는 멘토의 지지를 받는 학생들은 55% 이상 대학에 등록할 확률이 높게 나타났으며, 스포츠나, 특별 활동에 참여할 확률이 81 퍼센트 높게 나타났으며, 지역 사회에서 정기적으로 자원 봉사를 할 가능성이 78 % 높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멘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은 클럽이나 스포츠 팀에서 리더십으로 활약할 가능성이 다른 학생에 비해 2배가 높으며, 또한 어린 학생들에게 멘토들은 책임감 있는 선택을 하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학교 출석과 더불어, 위험한 행동을 피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언급했습니다.  

매년 멘토들은 학군 전체 500 명이 넘는 학생들과 교류, 지원하고 있으며, 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을 위한 여학생 자원 봉사자 멘토들을 찾고 있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지역 사회 멘토링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770-682-8086 번으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