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Sting- 아동과의 성관계 남성 5명 체포

0
39

조지아 수사국은 화요일 온라인으로 미성년자와 접촉하여 성관계를 시도한 5명의 남성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수사국은 한달간의 조사끝에 화요일 온라인으로 미성년자 아동과 접촉하고 성관계를 위해 애틀랜타 메트로 주변 지역을 돌아다닌 5명의 남성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용의자중 한명은 로렌스빌 출신이며, 23세에서 56세 사이의 남성들로 조지아 수사국과, 인터넷 아동 범죄 보호기관 및 기타 법집행 기관이 비밀리에 몇달 간의 수사 작전에 의해 지난 목요일부터 4일에 거쳐 홀 카운티에서 체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 수사국에 따르면, 각 용의자는 컴퓨터와 전자 음란물과 아동 착취 혐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작전 기간동안 인터넷상에서 아동으로 가장하여, 소셜 미디어 사이트, 성인 사이트, 데이트 사이트 및 기타 인터넷 플랫폼에서 거의 300 건의 교류를 가졌고 어른들 중 일부는 대화 상대가 미성년자인것을 확인후, 연락을 중단한 사람도 있었지만 그 중 80건은 중단하지 않고 결국 성적 관련 대화로 이끌어 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용의자들이 아동들을 외설적인 내용의 대화를 이끌어 갔고, 아동들에게 음란물을 노출시키고 누드나 포르노 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습니다.

 

홀 카운티 보안관의 스티븐 윌 뱅크씨는 용의자 중 한 명은2003 년에 아동 성추행 및 법정 강간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라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수사국의 특별 수사관 데비 가드너씨는 이런 다른 기관과 협동으로 이루어진 비밀 수사는 아동들을 해치려는 범죄자들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노력으로 가치가 있는 일이라 전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작전은 모든 기관들이 협력해서 이루어졌고, 아동들을 보호하기 위해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한편 이 비밀 수사에는 200 개 이상의 지방, 주 및 연방 법 집행 기관, 기타 관련 형사 사법 기관 및 검찰청으로 구성되어 있고 미국 연방 법무부에 의해서 만들어 졌으며 조지주 수사국에서 관리하고 운영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