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강도 총격으로 사망한 고 차현찬씨 장례식 거행

<조문하는 이홍기 한인회장, 썬 박 애틀랜타한상회장>

상점에 침입한 강도 총격에 의해 살해 당한 한인 뷰티 서플라이 업주 차현찬씨의 장례식이 지난 18일 오후 12시 도라빌 한국순교자 천주교회에서 거행됐습니다. 이 날 장례 미사에는 천주교우들을 비롯하여 고 차현찬씨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한 한인 동포들 400 여 명이 운집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차현찬씨의 죽음에 안타까움과 슬픔을 표했습니다. 구동욱 주임 신부는 “차현찬씨는 모든 사람에게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고 선한 사람이었다”고 말하며, “갑작스런 그의 죽음에 우리 모두는 슬픔과 안타까움을 누를 길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 날 장례식에는 이강하 조지아뷰티협회 회장을 비롯하여 이홍기 애틀랜타한인회장, 이경성 한인회 이사장, 썬 박 애틀랜타조지아한상회장 등 주요 한인 단체장들도 참석하여 유가족들에게 위로를 전달했습니다.

조지아뷰티협회 이강하 회장은 협회 회원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 차현찬씨 유가족을 위한 성금을 모금하고 있으며, 애틀랜타한인회와 협력하여 한인 업체들의 안전을 강화하고, 안전 사고 방지를 위한 대비책을 공동으로 강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