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 행복해집니다.’ 정신건강을 위한 걷기 대회(WALK-A-THON) 개최

<

앵커>

요즘 육체 건강 못지 않게 정신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조지아주에서도 정신 질환 치료를 신체 질환 치료와 동일하게 의료보험을 받게 하는 법을 곧 시행할 예정인 가운데, 아시안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그 중요성을 알리고,정신 건강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걷기 대회 행사를 개최합니다.

<기자>

아시안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AARC)가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걷기 대회 행사를 개최합니다.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는 5월정신 건강 계몽의 달을 맞아, 이번 걷기 행사를 통해 정신 건강에 대한 의식을 향상하고 정신 질환 예방과 치료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길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안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는 정신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오해로 많은 사람들이 침묵 속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다며 말하며,  이행사는 누구나 정신 건강에 관한 문제를 당할 수 있으며, 우리 모두는 이웃과 사회로부터, 보살핌과 이해, 공감 및 치유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임을 이 행사를 통해 알리는 것이 주 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아시안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는 한부모가정, 노숙자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무료 정신 건강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정신건강을 위한 걷기 행사는 5월21일 토요일 오전 7시30분부터 시작하며, 장소는 George Pierce Park입니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무료 T-shirt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등록은  www.aarcatl.org에서 얻을 수 있으며, 행사 후원 또는 문의는 전화 770-270-0663로 하면 됩니다.

(이메일 문의:  aarc@aarc-atlanta.org)

About the Author: 김영철 기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