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즈빌 11 중 연쇄 추돌 사고-안개 원인

0
14

월요일 오전 게인즈빌에서 안개로 인해, 11중 차량 충돌 사고가 발생하여 9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게인즈빌 11 중 연쇄 추돌 사고-안개 원인

월요일 아침 홀 카운티에서 여러대의 차량 충돌로 인해 9명의 부상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사고는 오전 8 시경, 탱크 트럭이 신호등에서 대기하고 있는 정지 차량에 충돌하면서, 11대- 12대의 차량이 웨스트 리지 도로 (West Ridge Road) 근처의 퀸시티 파크 웨이 (Queen City Parkway)에서 연쇄적으로 충돌을 일으켰다고 전했습니다.

사고의 원인은 월요일 아침,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의 짙은 안개이며, 시야가 1마일 미만이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9명의 부상자는 놀스 이스트  조지아 의료 센터 (Northeast Georgia Medical Center)로 이송되었고, 대부분의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고로 Queen City Parkway는 몇 시간 동안 양방향으로 폐쇄되었고, 남행 차선은 정오 직전에 북쪽 차선이 약 오후 1시에 재개되었다고 전했습니다.

2 명 사망  2 명이 콘서트에서 부상

경찰은 언더 그라운드 애틀랜타 The Masquerade에서 콘서트 중 일어난 치명적인 총격 사건을 수사 중이라 밝혔습니다.

애틀랜타 경찰은 일요일 밤 총격 사건에 대한 보고로 출동을 했고, 현장에서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한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목격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희생자들은 총격이 발생했을때 랩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었고, 두명의 난폭한 관객이 희생자들과 논쟁을 시작하면서 권총을 꺼내 발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두명이 사망하고, 근처에 있었던 무구한 두명의 청중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총격 발생후, 용의자를 포함한 청중들은 도주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찰은 여전히 용의자를 찾고 있으며, 사건을 조사중이라 말했습니다.

희생자의 가족은 어떻게 무기를 소지한 청중이 공연장에 들어갈 수 있었는지 의문스럽다고 전했고, 주체측 회사는 아무런 답변을 보이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공연이 잡혀 있었던  랩퍼 쿠진 스티즈 (Cousin Stizz)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자비한 폭력 사건에 대해 충격을 감출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