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고교동문 친선골프대회가 지난 23일 스와니에 소재한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됐습니다.

<김현경 기자>
작년 대회 우승 동문인 용산고 동문회(회장 서동민)가 주최하는 제 18회 고교동문친선골프대회가 지난 23일 일요일 스와니 소재 베어스베스트 골프장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200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동남부 고교동문 친선골프대회에는 경기고, 배재고, 경복고, 경기여고, 수도여고와 같은 20여개의 고등학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동민 용산고 동문회장은 “날씨도 쾌청해서 좋았고,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호응을 해주셔서 대회를 잘 치를 수 있었다”며 “용산고 동문들과 부인회에서 열심히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녹취-용산고서동민회장>

골프대회후 당일 저녁때 골프클럽에서는 대회 시상식이 개최됐습니다.
4인1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 단체전 우승은 네명 전체가 322타를 쳐, 평균 30.5타를 기록한 서울고등학교가 거머줬습니다. 이에 따라 내년 대회는 단체전 우승팀인 서울고등학교가 주최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이번 골프대회부터는 65세 이상의 장년조를 신설해 따로 시상했습니다. 그밖에 최다버디상, 근접상, 장타상, 부창부수상 수상자에게 트로피와 상품을 전달했습니다.

모처럼 동문들과 함께 라운딩 후 저녁을 나누며 정겨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흐뭇한 광경이었습니다.

<시상내역>

#최다버디상 박영호 박문호
#부창부수상 토니김, 노인석 이기헌 김희면 김태곤
안응춘 홍덕현 길득삼
#근접상 (여자조) 멜리사김
(남자조) 김태곤
#장타상 (장년조) 에드워드리
(여자조) 이기헌 일반조 홍승기
#참가상 경기여고 수도여고 숙명여고
#개인상 (장년) 준우승 강부흥 / 우승 스와니박
(여자) 준우승 토니김 / 우승 김연화
(남자) 준우승 최석기 / 우승 김종인
#단체상 (우승) 서울고 (토탈 322타 평균 80.5타)

%ea%b3%a0%ea%b5%90%ea%b3%a8%ed%94%84%ec%82%ac%ec%a7%842%ed%8a%b8%eb%a1%9c%ed%94%bc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