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몰부터 인피니트 센터 잇는 트레일 건설

Loop20Trail20Image20002-ajc-696x412.jpg

 

사진출처 AJC.COM
 
슈가로프 CID, 기초조사 연구
귀넷몰-맥대니얼 공원-인피니트센터- 스와니 공원

 

한인들이 많이 모여사는 귀넷 카운티 중심지에 새로운 트레일이 건설될 전망입니다.

‘루프 트레일’로 불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귀넷 플레이스 쇼핑몰부터 인근 맥대니얼 파크를 거쳐 슈가로프 파크웨이 선상 인피니트 센터와 스와니 지역 공원과 트레일까지를 하나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슈가로프 지역 발전을 위해 로컬 사업가들이 모여 결성한 ‘슈가로프 CID’ 는 지난 13일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ARC)로부터 ‘루프 트레일’ 프로젝트 건설을 위한 기초 연구비 명목으로 10만 달러를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슈가로프 CID 의 브랜드 모건 회장은 “이번 트레일 건설 프로젝트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트레일이 주민들의 생활권 안에서 하나로 연결된다는 것”이라며 “트레일이 완공되면 주민들을 비롯해 방문객들이 하나의 트레일을 따라 도보나 자전거를 이용해 업무와 쇼핑, 식당가와 오락시설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번 루프 트레일 프로젝트는 지난 달 귀넷 카운티가 공개한 ‘트레일 매스터 플랜’의 일환으로 차후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루버드를 따라 이어질 웨스턴 귀넷 바이크웨이와도 연결될 예정이며 총 길이는 16마일 이상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트레일 매스터 플랜’은 카운티 내 각 시와 커뮤니티 개발지역을 하나로 묶는 거대한 트레일 건설 프로젝트로 9개 주요 트레일이 연결돼 총 길이는 대략 320마일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주요 트레일 중 대다수가 ‘코어 트레일 네트워크’라는 계획안에 따라 추진될 예정이며 2040년께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