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에도 곧 아발론 “다운타운 귀넷”조성

0
73

 

귀넷 카운티는 에너지 인피니트 센터를 포함한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플튼 카운티 아발론과 같은 활력이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복합 지구를 형성할 계획을 세우고, 내년 하반기에 공사에 착수하여, 2020년에 완공해 “다운타운 귀넷” 을 조성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소유 부지인 인피니트 에너지 센터 (Infinite Energy Center) 주변이 곧 대규모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개발업체와 정부 관계자들은 알파레타의 거대 성공 대개발인 아발론과 비슷한 활기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복합 지구를 인피니트 센터를 중심으로 계획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North American Properties의 관계자 Mark Toro씨는 최근 Alpharetta의 Avalon 개발 성공에 영감을 받은 귀넷의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능한 건설 일정을 제공했습니다

 

North American properties 는 Midtown Atlanta의 Atlantic Station 및 아발론을 개발한 담당자이며, 이번 귀넷 프로젝트의 책임자입니다.  

 

초기 개발 계획에 따르면 465,000 평방피트 즉  (조지아 몰의 1/4 크기의 부지)에는 소매상가와 약 60 만 평방 피트의 사무실 공간 및 약 840 개의 주택 단위가 포함되고 있고, 또한 현재 110 에이커 규모의 컨벤션 센터의 규모를 2배로 확장하고,  300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을 완공하는 일이라고 전했습니다.

 

마크 토로 담당자는 늦어도 올해 말까지는 더욱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개발방안을 세운 뒤 2018년 3분기내에 착공에 들어간다면 2020년 상반기 중에 완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완공과 함께 다운타운 귀넷을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귀넷 카운티위원회는 인피니트 에너지 센터 기존 설비를 확장하거나 개보수하는 데 6 천만 달러가 넘는 SPLOT특별 목적 판매세금 자금을 승인했습니다. 여기에는 컨벤션 센터에 약 60,000 평방 피트의 공간을 추가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출입구와 추가의 회의실이 포함됩니다.

 

이사회 멤버 인 제이스 브룩스 (Jace Brooks) 국장은 현재 모든것이 동시에 일어나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고  실제로는 더 나은 프로젝트로 북쪽 풀톤에서와 같이 귀넷에서도 더 나은 삶의 질로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