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카운티, 센터빌에 One-stop 의료/교육 센터 건립

<앵커>

귀넷카운티가 센터빌에 2천5백만불을 들여 주민들을 위한 의료 및 교육, 가정 관련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는 센터를 건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센터가 건립되면 일반 주민들 뿐만 아니라 노인과 아이들까지 의료와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영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2024년이 되면 귀넷카운티 남부 지역에 사는 주민들이 가족과 노인, 어린이들을 아우르는 다양한 의료 및 교육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귀넷카운티는 센터빌 도서관과 주민 센터 부지에2천5백만불을 투자하여 주민들을 위한 의료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OneStop 센터빌 의료/교육 센터를 2024년까지 건립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건립될 센터에서 제공하게 될 서비스는 일반 의료 및 정신 건강 서비스, 어린이들을 위한 조기 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가족 지원 사업 등이 포함될 것이라고 니콜 핸드릭스 카운티 커미셔너 의장이 말했습니다.

이번에 건립되는 센터는 둘루스와 로렌스빌시와 비교했을 때, 낙후된 서비스를 개선해 달라는 지역 주민들의 계속된 민원에 응답하기 위해 세워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센터는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42,000 스퀘어 피트 넓이의 부지에 2층으로 건설될 예정이며, 귀넷, 뉴톤, 락데일의 보건국들을 위한 추가적인 업무 공간과, 미취학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행정부서들이 입주할 예정입니다.

ARK news 김영철입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