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경찰 관련 총격 사건 발생

0
34

조지아 수사국은 목요일 오전 뷰포드 댐에 위치한 한 주택에서 경찰관련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수사국은 목요일 오전 한 귀넷 경찰 총격으로 한 여성이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사건을 조사하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사건은 목요일 오전 6시 30분경 귀넷 SWAT 팀이 뷰포드 댐에 위치한 한 주택에 마약관련된 위험성이 높은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출동했을 때 발생했고, 스왓팀이 주택으로 들어가려 할때, 주택안에 있던 사람중 한 명이 경찰에게 총격을 가하기 시작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찰 또한 총격으로 대응하게 되어 여성 용의자에게 몇차례 총격을 가했고, 한발은 용의자의 몸에 맞았다고 전했습니다. 다행히 경찰은 심한 부상을 당하지 않았지만, 용의자는 치명적인 부상으로 귀넷 메디컬 센터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경찰국의 미셸 피에라 (Michele Pihera) 서장은 경찰은 그 여성이 누구인지 알고 있었으며, 용의자에 대한 체포 영장이 발급된 상태였다고 전했습니다.  

 

목격자에 의하면, 그 작은 집에 수많은 젊은 어른들이 드나들고 있어고, 많은 차들이 드라이브웨이에 있는것을 종종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지난 10개월 동안 그 주택에 법 위반 사건과, 지역 점검을 위해 여러차례 신고를 받았다고 전했으며, 현재 그 주택에 있었던 다른  7명의 사람도 구금중이며, 조지아 수사국이 오후 현장에서 조사중이라 전했습니다.

 

조지아몰 토요일 가을 축제

 

조지아몰은 이번주 토요일 할로인과 가을을 맞이하여,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오크우드 오케이션 (Oakwood Occasions)과 파트너십을 맺어 토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뷰포드 쇼핑 센터에서 무료 가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주민들과 가족들을 초대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축제에는  할로윈 공예품을 만들수 있는 활동과 오후 3시 30 분에 12 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코스튬 콘테스트가 개최되며 다양한 스낵, 약 15 개의 부스, 카니발 게임 및 어린이를 위한 활동을 포함해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DJ 공연은  오후 3시에 시작하며 Shaky Jane의 라이브 공연은 오후 5 시부 터 7 시까 열립니다. 또한  몰은오후 7시  “Hocus Pocus”가  영화가 상연된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