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극장 럭셔리 영화 감상 경험

0
23

월요일 저녁부터 귀넷 카운티 슈가로프 밀 AMC 극장은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유일하게 Dolby cinema (달비 시네마)를 갖추어 럭셔리한 영화 감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이번주 귀넷 극장을 찾는 주민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즉

AMC 와 Dolby는 어제 월요일 슈가로프밀 AMC 18 에 새로운 달비 극장을 운영다고  전했습니다.

AMC Sugarloaf Mills 18은 AMC의 최신 “고급 영화 경험”을 갖춘 유일한 메트로 애틀랜타 극장이라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AMC와 Dolby는 “드라마틱 이미징”, “살아있는 오디오” 및 “혁신적인 좌석”과 같은 럭셔리 영화 관람 명소의 세 가지 특징을 강조했습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경험은 Dolby Laboratories와의 파트너십의 일부로써 향상된 이미지는 놀라운 밝기, 명암 및 관람객들을 사로잡는 화면을 제공하고 새로운 사운드 시스템은 시청자에게 숨이 멎을 듯한 현실감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움직이는 동작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하이파워 안락 의자가 설치되어, 영화가 주는 생동감을 몸으로 느낄수 있을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Dolby Cinema 에서 볼 수있는 영화는 AMC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화를 선택하고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 상영중인 히트맨 보디 가드(The Hitman’s Bodyguard )는 오후 7시 30 에 상영되며 성인 15.69 달러, 60 세 이상 14.19 달러, 2 ~ 12 세 어린이 12.69 달러라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