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와 리브 헬스 귀넷 (Live Healthy Gwinnett)이 방과후 학교 외부에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홍보하는 노력으로 2017 년에 내셔널 에프터 스쿨 협회의 가장 영향력 있는 단체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습니다.

이민영 기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것은 신체 건강에 이득을 줄 뿐 아니라 그런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면 국가적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넷 카운티와 리브 헬스 귀넷 (Live Healthy Gwinnett)이 최근 학교 외부에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홍보하는 노력으로 2017 년에 내셔널 에프터 스쿨 협회의 가장 영향력 있는 단체로 선정되어 상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카운티의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이전 디렉터 였으며, 리브 헬시 귀넷 공동 설립자이며, 귀넷 카운티의 지역사회 서비스 담당 이사인 티나 플레밍 (Tina Fleming )씨가 수상자로 지명되었습니다.

플레밍 (Fleming)씨는 성명을 통해 하나의 단일 조직이 방과 후 건강 및 복지에 변화를 가져올 수는 없지만, 오늘날 청소년의 문화를 변화시키기 위해 조직된 지역 단체들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성취하는데 큰 영향을 미칠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그것을 위해 본인을 포함해 귀넷 카운티 (Gwinnett County), 리브헬스귀넷 (Live Healthy Gwinnett)는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건강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리브 헬시 귀넷(Live Healthy Gwinnett)은 2014 년에 설립되어 주민들이 신체 활동을 늘리고 더 많은 과일과 채소 섭취를 권장하며 현명한 생활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파트너로는 Gwinnett Parks Foundation, Georgia Gwinnett Extension Office, Greater Atlanta의 Girl Scouts, American Red Cross, Gwinnett 카운티 공립 도서관 시스템 및 Drug Education Inc, Gwinnett United가 있습니다.

추가로, 리브 헬스 귀넷과  귀넷 파크 재단은 특히 귀넷 카운티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에서 열리는 여름 캠프 동안 위험에 처한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수영 수업을  제공하기 위한 건강 장학금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셔널 애프터 스쿨 협회 사장 겸 CEO 인 지나 워너(Gina Warner)씨는 성명서에서  학교 끝난 다음의 시간이 오늘날의 청소년과 그 가족의 건강에 영향을 준다며 건강한 식생활과 신체 활동을 하면 평생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