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맥데니엘팜 공원 확장 개장

0
37

지난 7월 11일 화요일 귀넷 카운티 관계자들은 귀넷 카운티 플레이스 몰 근처에 위치한 맥데니엘 팜 공원의 대규모 확장 공사를 완료하고 전통과 현대가 조화되고 더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모습으로 개장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수년간 귀넷 카운티 플레이스 몰 (Guwinnett Place Mall) 근처에 위치한 맥데니엘 팜 공원 (McDaniel Farm Park)은 주민들이 귀넷 카운티 20 세기 초반 농장의 모습을 엿볼수 있도록 사소한 재미를 제공하는 장소였습니다.

귀넷 카운티는 7월 11일 화요일 맥데니엘 팜 대규모 확장 공사를 공식 완료하고 축제행사와 더불어 개장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지는 1820 년 토지 추첨에 의해 분양되었고, 몇명의 소유자를 거쳐, Eli McDaniel이 1859 년에 450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원래 멕데니엘 가족의 농장으로 사용했던 이 부지는 1999년 Archie 맥 데니엘이 사망할때 까지도 농장으로 남아있었고, 사망 후 카운티는 이 부지를 구입했습니다.

카운티는 이번 확장 공사에  340 만 달러 비용을 소요하면서  카운티가 수년 동안 사들인 134 에이커의 땅을 채우고 개발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확장 개발에는 현대식의 공원이 갖추워야 할 농장을 테마로 한 놀이터, 크고 작은 애완견을 위한 애완견공원, 추가적인 산책로, 화장실 및 새로운 파빌리온 이 포함되어 있고,

이 공원의 다른 쪽은 농장 하우스,헛간, 대장간,  낡은 별채가 마련되 있어, 주민들이 20년대와 30년대 농장 모습을 상상할 수 있도록 재현했다고 네쉬 위원장은 전했습니다.

화요일의 개장 축제는 단지 공원의 새로운 공간을 선보이며 공식적으로 확장 지역을 개방하는 것 외에도, 당국자들은 축제행사 중 맥데니엘 농장 외부에 세워질 역사적인 표지 (a historical marker) 를 공개했다고 말했습니다.

공원은 둘루스 3020 McDaniel Road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너스톤 교회 맞은 편의 둘루스 하이웨이 에서 끝 이등분화된 도로 구간에 새로운 입구가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