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소방국, ‘화재 예방의 달’ 맞아 안전점검 당부

5bbc0bb97d772.image.jpg

귀넷 카운티 소방당국이 ‘화재 예방의 달’을 맞아 주민들에게 화재 안전 점검을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귀넷 소방국은 이번 전국 화재 예방의 주’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10
달을 화재 예방의 달로 정하고 가정마다 생활소방상식을 비롯해 화재 발생시 행동요령등에 대해 숙지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귀넷 소방국 화재 교육부의 로렌 존슨 경관은 “화재에서는 일분일초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존슨 경관에 따르면 “사람들이 잠든 시간대인 10시부터 오전 6 사이 가정에서 화재가 발생할 경우 절반 이상이 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당국이 주민들에게 공지한 가지 중요한 화재 예방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내부에 있는 방들을 포함해 지하실이나 거실 층별 주로 사용하는 공간마다 반드시 화재경보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또한 설치한지 10년이 넘은 화재경보기는 것으로 교체하고, 화재경보기는 상호연결해 알람 해제시 동시에 멈출 있는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화재경보기는 최소 달에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족 구성원들간에 화재 발생시 신속히 현장을 빠져나올 있도록 대피 요령등을 공유하고 일정 기간마다 가정에서 소방훈련을 실시하는 것도 사망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