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아우디 딜러쉽에서 차량 12대 도난

0
33

귀넷 아우디 딜러쉽에서 차량 12대 도난

 

귀넷 카운티 경찰은  둘루스에 소재한 아우디 딜러쉽에서 40만 달러 가치에 해당하는 12대의 차량을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경찰은 아우디 차 판매 대리점에서 몇 시간만에 40만 달러의 가치에 해당하는 12명의 고객 차량을 훔쳐  달아간 여러명의 용의자를 찾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도난 사건은 10월 29일 둘루스 셀를라이트 블르바드선상에 소재한 아우디 차량 딜러쉽에서 새벽 3시에서 6시 사이에 발생했고 서비스

구역에 열쇄 상자에서 열쇄를 가져가 차량을 끌고 간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경찰은 자동차가 딜러로부터 어떻게 운송되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말했지만, 감시 비디오는 도난 당했을 때 대리점 내부에 숨어있는 마스크를 착용한 두 명의 남성의 이미지를 포착했으며 형사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관련되어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도난에 대한 정보가있는 사람은 귀넷 카운티의 형사 (770-513-5300) 또는 범죄 수사관 (404-577-8477)에 연락해 줄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차안에 3시간 남겨진 3살 소년-엄마 기소

 

플튼 카운티 경찰은 3 세 소년이 3 시간 동안 잠겨진 차에 혼자 남겨진 이후 치명적인 상태로,  애틀랜타 어린이 병원으로 이송된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플튼 카운티 경찰은, 어린 소년이 잠긴 차안에 갇혀 있는 것을 이웃이 발견하고 신고를

했다고 전했으며, 경찰과 응급요원들이 컬리지 팍에 있는 스모크 리쥐 팍 드라이브에 도착했을때, 아이는 치명적인 상태였다고 전했습니다. 화요일 애틀랜타 온도는 72 도 였고, 차량 내부가 얼마나 뜨거웠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닫힌 차량 내부의 온도는 온화한 날씨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 안에 아이들에게 위험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컨슈머 리포트에 의한 테스트에 따르면, 외부 차량의 온도가 61도 때조차 폐쇄 된 차 안의 온도는 한 시간 만에 105도 이상에 달한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소년의 어머니 릴리안 스톤 (Lillian Stone)에게 1급 아동 학대죄로 기소되어 화요일밤부터 구금중이라 이야기했습니다.  용의자의 가족들은 용의자가 좋은 엄마이며, 이번 사건은 단지 사고라고 말했습니다. 용의자는 수요일 아침 첫 법정 출두를 포기하고 11월 15일 법정에 나설것이라 말했습니다.

 

고등학교 점심시간에 포르노?

 

클레이튼 카운티 한 고등학교 학부모들이  학교 카페테리아의 TV 모니터에서 포르노 가 상영된 사건이 발생해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 학부모에 의하면, 딸이 점심시간에 카페테리아에서 TV 모니터에 포르노가 상영되는 영상을 부모에게 보냈으며, 카페테리아에 같이 있었던 놀란 학교 교장이 급히 나가면서 1분 동안 상영되었던 영상이 종료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학교 관계자는 어떻게 정확히 무슨일이 발생했는지 조사중이라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