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올해의 교사’에 한인 후보 3명 포함

<유진 리 기자> 귀넷카운티 교육청이 2020 올해의 교사(Teacher of the Year) 선정하기 위한 1 단계로 관내 139 공립학교에서 1명씩의 대표 교사를 선정했는데, 이들 가운데  볼드윈 초등학교의 제니퍼 교사와 체즈니 초등학교의 교사, 홉킨스 초등학교의 재닛 교사 등 한인 교사 3명이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유진
리 기자가 전합니다
.



(리포팅)


귀넷카운티 교육청은 6, 2020 올해의 교사(Teacher of the Year) 선정하기 위한 1 단계로 관내 139 공립학교에서 1명씩의 대표 교사를 선정했는데, 이들 중 볼드윈 초등학교의 제니퍼 교사와 체즈니 초등학교의 교사, 홉킨스 초등학교의 재닛 교사 등 한인 교사 3명이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교육청은 1차로 선정된 139명의 교사 가운데 다시 25명을 선발해 2 심사를 펼친 , , 고교 3명씩 6명을 다시 추려 최종 3 심사를 하게 됩니다.


교육청은 이들 6 가운데 1명을귀넷카운티 올해의 교사 선정하며 우승자에게는 매년 1000달러의 보너스가 퇴임때까지 계속 지급됩니다.


1차로 선정된 139명의 교사에게는 200달러의 원타임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교육청은 오는 1210 온라인 행사를 통해 올해의 교사를 최종 발표하고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ARK뉴스 유진 입니다.

체즈니초등학교 지 박 교사(가운데)와 가족들이 수상을 기뻐하고 있다.Twitter.jpg

체즈니초등학교 지 박 교사(가운데)와 가족들이 수상을 기뻐하고 있다. /Twitter


볼드윈초등학교 제니퍼 고 교사 학교 홈페이지.jpg 

볼드윈초등학교 제니퍼 고 교사/학교 홈페이지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