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주택 소유자, “모기지 지원 프로그램”으로 받을 수 있어…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주택 소유자 대상

코로나19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은 귀넷 카운티 주택 소유자는 조지아 모기지 지원 프로그램(Georgia Mortgage Assistance Program)을 통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팬데믹으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은 주택 소유자들의 신청서를 접수받고 있다.
미국 재무부의 주택 소유자 지원 기금으로 지원되는 프로그램은 모기지 복원, 원금 축소 및 주택 관련 비용 지원이 가능할 수 있다.

신청절차는 자격 요건을 알아보기위해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FAQ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Δ온라인으로 신청. 신청인 = 주택 소유자(들) 및 해당 주택에 거주하는 배우자 Δ증빙서류 업로드(모든 지원자) Δ전자 서명(모든 지원자) 등을 준비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필요한 서류는 Δ조지아 운전 면허증 또는 신분증 Δ세금 신고서 및/또는 소득 문서 Δ모기지 명세서 등이다.

또한 부동산 주소 및 사서함에 다른 주소가 사용되는 경우 그 사유에 대한 설명도 작성하여 업로드해야 한다.

조지아 주는 2021년 미국 구조 계획법(American Rescue Plan Act of 2021)에 의해 설립된 미 재무부의 주택 소유자 지원 기금에서 코로나19으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은 주택 소유자를 구제하기 위해 3억 5400만 달러를 받았다.

한편 추가 정보 및 자격 요건은 GeorgiaMortgageAssistance.GA.gov 를 방문하면된다.

문의: 770-806-2100 / HAF@dca.ga.gov

 

NewsToday

NewsToda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