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대중 교통 설문 조사

0
10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는 귀넷 카운티 대중 교통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절반 이상의 주민들이 대중 교통 개선을 위해 더 많은 세금을 지불할 의사를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케네소 주립대학의  A. Burrus Institute of Public Service는 최근 13 개 대도시 지역의 5,450 명을 대상으로 삶의 질 문제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설문조사를 했고, 애틀랜타 지역위원회는 설문조사의 일부로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서 직면하고 있는 대중교통 문제에 대한 추가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올해 설문지에 추가된 새로운 질문은  대중 교통 확장을 위해 세금을 더 내야할지 여부에 대한 것이였다고 전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는 귀넷 카운티 거주자 중 절반 이상이 대중 교통을 위해 더 많은 세금을 지불 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ARC 위원회는 설문지의 귀넷 응답자의 96 %가 지역의 미래의 중요한 부분이 대중 교통을 개선에 있다는데 동의했고, 이 수치는 작년  87% 보다 훨씬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설문 조사에서 더욱더 주목이 되고 있는 항목은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의 51 % 거주자와 귀넷 카운티 응답자의 56 퍼센트가 대중 교통의 확장을 위해 세금을 더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다고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 주민들이 대중 교통 확대를 위한 세금 지원에 대한 강한 지지를 보였고  65 세 이상의 설문 참여자 중 40 % 미만이 세금 지원 아이디어를 찬성했다 전했습니다.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는 장기간의 최적의 교통 해결책에 관한 질문에 응답자의 49 %가 대중 교통 확대가 최고의 선택이라고 대답했다고 밝혔습니다.

 

더후커 (Doug Hooker)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 이사는 성명서를 통해 메트로 애틀랜타에 거주들이 대중 교통 네트워크의 확장을 지원하는 것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교통 수단의 확장은 지역 경제와 삶의 질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는 교통과 관련한 귀넷 데이터를 좀더 상세히 살펴보면 조사에 참여한 카운티 출신의 사람들 중 27 %가 정기적으로 이동해야 할 곳에 대중교통이 현재 다니지 않는다고 대답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현재 귀넷 카운티는 어떤 방향으로 대중교통을 개선할지에 대한 연구를 진행중이라 밝혔으며 여론 조사는 귀넷 카운티의 대중교통 확장에 대한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귀넷 카운티위원회 위원장은 대중 교통에 대한 카운티 연구가 종료되면 내년 대중 교통 확장에 관한 국민 투표가 실시 될 것을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교통문제 뿐 아니라, 다른 설문 질문의 일부 중 하나는 귀넷 카운티 참가자의 75 %가 지역 사회에서 자신들이 이용할 수있는 예술 및 문화적 기회에 만족한다고 응답했고,

귀넷 설문지 참가자 중 27 % 응답자는 400 달러의 긴급 재정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돈을 빌리거나 무언가를 팔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